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전자출판기능사


전자출판기능사 자격증을 땄다.





자격증은 ①상장형(무료인 대신 자가출력)과 ②수첩형(유료인 대신 ㉠우편수령, ㉡방문수령)이 있는데 ②-㉡으로 결정. 따릉이 따릉따릉 타고 공단에 갔다.






짜-잔


개인정보는 소중하니까 가려야지, 하다가

 


 ♩ 아침 먹고 땡 ♪

♪ 점심 먹고 땡 ♩

♪ 저녁 먹고 땡 ♪

♩ 창문을 열어 보니 비가 오더래 ♪

♬ 지렁이 세 마리가 기어가더래 ♪

♪ 아이고 무서워 해골바가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려 줘야지 또)





어쨌든 무사히 수령 완료.





했는데 말이죠, 혹시 전자출판기능사 또는 그 자격증을 취득하기까지의 과정에 대해 궁금한 분들이 계실까요? 자, 그렇다면 아래를 봐주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