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단 오늘 오후는 쉬자

어제로부터 배우고




오늘을 즐기고




내일을 생각하고

































일단 오늘 오후는 쉬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일단은 쉬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동의함)











그런 스누피의 마음으로 탄생했다는 스누피 가든(Snoopy Garden). 어제도 좋고 오늘도 좋고 내일도 좋지만 일단 오늘 오후는 쉬자던 그 말은 코믹 스트립 <피너츠(Peanuts)>의 어느 에피소드에 나왔던 스누피의 대사다. 그래서



출처: 스누피 가든 공식 홈페이지

다녀왔지 헤헷 :p
(피너츠는 사랑이니까요)





스누피 가든에는 피너츠 친구들과 작가 슐츠(Charles Monloe Schulz)의 세세한 이야기를 감상할 수 있는 가든 하우스, 에피소드들이 테마별로 구성된 야외 가든, 또 없으면 서운한 카페도 있다.































먼저, 가든 하우스 :

새벽 3시에 뭔가를 생각하고
다음날 정오에 다시 생각해 보면
다른 답을 얻게 될 거야.



행복은 따뜻한 강아지지.




하- 시작부터 이렇게 명언 대잔치라니.




그렇다면 다행인데




저... 마 선생님, 비가 너무 많이 오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밖에도 볼거리, 즐길거리가 많았다.



선생님들 같이 가요!



여기는 루시의 상담소.



버튼을 누르면 처방전이 나오는데




내 처방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너츠 정말 ♡













피너츠 캐릭터 중, 루시를 제일 좋아한다. 어딘지 진지한 것 같은데 가볍고, 신중한 것 같은데 허당인 나의 루 선생님. 이를테면 이런 거죠.


어떡해야 할지 모르겠어.



때로는 너무 외로워서
견디기가 어려울 정도야.



그런데 솔직히 말하면
또 어떤 때는
완전히 홀로 있고 싶거든.



그 중간에 있으려고 노력해 봐...
5센트 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아무 말인데 또 되게 적절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5센트 잊지 않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너츠 정말 ♡
루선생님 정말 정말 ♡































그리고 야외 가든 :

불꽃 집필 중인 소설왕 스누피




(악 귀여워 ㅠㅠ)



캠핑 떠나는 비글 스카우트



대장님, 저는 미디엄 웰던으로요!



좀 쉴테니까 다 되면 불러 주시고요!



이웃 담장의 라이너스, 찰리 브라운, 스누피
그리고, 나 (뭐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색 중인 페퍼민트마시
(손 좀 봐 ㅠㅠ)



스누피는 다양한 페르소나를 가지고 있는데 위에서 보았던 소설왕, 비글 스카우트 단원 외에도 이렇게 에이스 비행사였다가 또



월드 넘버 원 쿨 개, 조 쿨일 때도 있다.




비행사 스 선생님일 때의

I'M A GREAT BELIEVER IN TRAVEL.
나는 여행의 위대함을 믿어.

이 말은 무척 뭉클했다.
어쨌든



야구가 한창인 찰리 브라운을 지나



꽃길도 걷고




구름다리도 건너고



샐리의 따뜻한 위로를 안고 걷다 보니



앗, 루 선생님 여기 계셨네!
상담 살-짝 받고



호숫가에서 사색 중인 스누피도 만났다.




스 선생님, 오늘 날씨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그쵸? 좀 심하죠? 심하게 덥죠?
아하하하하하핳ㅎㅎ하ㅏㅏㅏㅎ




(정말 너무 더웠다)



그런가 하면 이런 오붓한 순간도 있었죠.
어쩐지 너의 머리카락이 슬퍼 보이는 건


기분 탓이겠지? 그렇지 라이너스?






행복해 보이는 페퍼민트를 마지막으로




시원하게 한 잔 마시고 나니
어느새 시간이 훌쩍









아주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더 궁금한 사항은 여기에서

SNOOPY GARDEN

스누피 가든에서 당신의 마음속을 천천히 걸어봐요

snoopygarde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