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2년 3월, 평범하게 비범한 제주



이번에 알았는데





















제주 공항 4층에는 작고 귀여운 전망대가 있다.









비행기 뜨고 닿는 풍경을 볼 수 있지요.
어쩐지 일몰이 무척 멋질 것 같은 느낌.



















3월 초의 바닷바람은 아직 어마무시. 그럴 땐 커피죠.









그렇죠?









아니면 홍차라든가.









맞죠?









스콘이 맛있었던 이곳은









영국찻집.
작명이 아주 올곧아. 올곧고 말고.



















이번 여행은 엄마와 함께 했는데, 딱 두 가지









금오름을 보는 것과









산방산 유채꽃을 보는 것이 계획이었다.

그 외에는 별게 없었는데
어째서 하루에 만 보씩 걸었는지는
알다가도 모르겠다.




아, 하나 더!
일몰은 언제나죠. 무조건입니다.
그래서









첫날은 숙소 근처 금능해수욕장에서
도전 🤚🏼









하자마자 철수했다. 바람이 너무 불었거든요.









둘째 날은 바로 옆 협재해수욕장에서 다시
도전 🤚🏼









했는데, 엄마

많이 추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보여서 역시 철수했다.





하지만 포기할 수 없지.









셋째 날은 마음 단단히 먹고 신창항에서
도저ㅓㅓㅓ언 🤚🏼









했고









무척









아름다운 일몰을 맞이했다.









기다리는 시간









(이 소리 좀 들어보세요)









(이 소리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분에 시야가 아주 깨끗해졌습니다, 선생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우 극과 극의 소리였으나 어쨌든
일몰과 더불어



















금오름에도 오르고









산방산 유채꽃밭에도 갔다.









푸른 바다도 봤지.









안녕 안녕,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