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3년 5월, 평범하게 비범한 제주_프롤로그


제주여행 4일째.




날도 좋고

 

 

 

물도 좋고




해 질 무렵도 좋고
다 좋은데, 어제















이전 숙소에 반지를 놓고 왔다…
반지들을 놓고 왔어…

 

 

 

 

 

 

 

 

 

 

 

 

 

 


어쩐지
순조롭더라고

어쩐지
평화롭더라고

 

 

 

 

 

 

 

 

 

 

 

 

 

 


아무튼
숙소에 문의했고, 답을 기다리는 중이다.




하아
좀 울적하네?
🤦🏻




 조금 전까지 엄청 흥이 났었습니다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단 것을 먹어 보기로.

 

 

 

 

깨-끗


 


하지만 접시만 깨끗해지고
머릿속은 여전히 더러운(?) 게 함정.

 

 

 

 

 

 

 

 

 

 

 

 

 

 


과연 반지를 찾을 수 있을 것인가
💍




 마이 프레셔스 골룸 골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