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고 싶었던 것, 두번째

오늘 아침 스페인어 수업.





선생님이 질문을 하고 나는 대답하는 시간에,





이름이 뭐예요?


내 이름은 최영정입니다.


당신은 페루 사람인가요?


아니요, 한국 사람입니다.


당신은 아레끼빠에 살아요?


아니요, 서울에 살아요.

주소는 어떻게 되나요?

한국, 서울입니다.

아니 아니, 다 말해 보세요.

네. 서울, OO동, 음 2, 20...7? 8? 24? 어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어머머! 잊어버렸어요, 어머어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하지만 괜찮아요! 찾아갈 수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고 허세를 부리며 호탕하게 웃어 넘겼는데, 은근히 걱정이 되는 것이다. 나 원 참.




아무튼 그렇게 한바탕 웃고 수업을 하다가 사진 한 장 찍어도 되겠냐고 묻고는 카메라를 들자,





선생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자 다 없어지겠어요, 괜찮다고 했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하루였지만, 다행히 숙소는 잘 찾아 왔다. 는 이야기.




오늘의 스페인어

Cual es su direccion?     /     주소가 어떻게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