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바야흐로 끝물

 

이게 얼마만의 허세인가 모르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닌 것 같아도 뉴욕. 역시 아닌 것 같아도 센트럴 파크. 잔디밭에 앉아 지난 6개월을 떠올렸더니, 참 빠르게 지났고 참 많은 일들이 있었구나. 생각이 들면서 콧잔등이 슬며시 시큰시큰한 것이,





흐음

 

 

 

 

바야흐로 끝물이군. 그리고 역시

 

 

 

 

밀리면 다 귀찮은 거로군. 일기든 블로그든. 그런 생각도 함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의 스페인어

 

Mi blog está retrasado.     /     블로그 밀렸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