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고수의 귤 까기 아-트

지난 가을 우연히 알게 된 책이 한 권 있는데






바로 이것, 고수의 귤 까기 아-트』.

일본 작가의 책이다. 마침, 일본여행이 예정돼있기도 해서 겸사겸사 원서를 사볼까 하고 서점에 가니 책이 있긴 있었는데






있는지도 몰랐던 2권만 재고가 있는 것이 아닌가. 하여 그냥 한국에 돌아와 책을 주문했다.






십이간지를 비롯해 다양한 귤 까기 비법이 정리돼있고






귤 껍질을 범상치 않은 눈빛으로 바라보는 주인공 무키오의 결심으로부터 이야기는 펼쳐지는데, 그것은 단순한 취미를 넘어





귤 까기에 대한 열망으로 가슴에는 어느새 불이 붙고, 자신의 한계를 벗겨내며, 결코 과거 따위는 돌아보지 않는, 진정한 어른이 되어가는 한 편의 성장기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무키오에게 지고 싶지 않은 기분이 들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까봤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마지막으로, 




곰이랍니다. 우훗! 





친구들에게도 추천했고, 지인에게 선물도 했는데 모두 즐거워해서 나도 즐거웠다. 추천! 











☞ 자, 그럼 따라 해볼까요?


어때요, 참~ 쉽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