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그건 니 생각이고

새 음반발표 소식에, 듣자마자 어머 어쩜



출처: Stone Music Entertainment @YouTube



이렇게 제가 요즘 가장 하고 싶은 말을 노래로 다 만들어 주신 거죠, 선생님? 하고 그만 큰절을 올릴 뻔했다. 아래는 라이브에디션 영상.





출처: M2 @YouTub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정말이지





이런 재치해학풍자유머라니요! 그런데 마지막이라니요!





(약간 눈물바다)





그건 그렇고 해체 전 마지막 공연의 예매취소표가 며칠 째 단 한 장도 풀리지 않아서 이것 참, 하-아아ㅏㅏㅏ





어떡하지?


어떡하죠 선생님?





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