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소소: 한 달 전

 

 

3월의 어느 날.

 

 

 

 

 

 

 

 

 

 

 

 

 

 

 

 

출처: 세종예술시장 소소 Facebook

 

이렇게 모집공고가 떠서 신청을 했는데,

 

 

 

 

 

 

 

 

 

 

됐지 뭐람?

 

 

!!!!!꺄아아아아ㅏㅏㅏㅏ악!!!!!

어어얼마나 기뻤는지 모른다.

 

 

 

 

 

 

 

 

사실

 

 

지난 해 가을에도 신청했었는데

그 땐

 

응,

 

 

 

 

 

떨어졌었지.

 

 

 

 

그,

 

그랬지,

 

 

 

...

또르륵

...

 

 

 

 

 

 

 

 

 

 

 

 

 

아무튼 그렇게 해서 참가하게 된

 

 

 

 

 

 

 

 

 

출처: 세종예술시장 소소 Facebook

 

예술시장 소소.

소소마켓.

 

 

 

 

책과 마그넷으로 참가할 예정이다.

184 días와 친구들

 

 

 

 

 

벌써 한 살이 다 되어가는 184 días.

시간 정말 빠르다.

 

 

 

 

 

 

 

 

 

 

 

출처: 세종예술시장 소소 Facebook

 

네 번 다 나가고 싶지만

 

한 번만 오라고 하시니

 

 

 

 

그렇다면

 

 

 

 

 

 

 

 

 

 

 

 

 

 

 

61요일 12:00-18:00

 

광화문에서 만나는 거여요, 내 편들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박막례 할머니에 뒤늦게 빠져서 헤어나오지 못하는 중이라 미안혀요 내 편들아)